2005년 8월 25일 목요일

BEAT SPACE NINE : m-flo

M-Flo - Beat Space Nine
M-flo 노래/(주)에스.엠.픽쳐스


m-flo의 새앨범이 발표되었습니다. 제가 일본 사정에 능숙하지 못하고 엘범 구조를 잘 몰라서 이게 새로운 엘범인지 모움집인지 모르겠습니다만, 일단 들어본 적이 없는 노래들이니 새로운 앨범이라 생각합니다.

BEAT SPACE NINE이라니 뭔가 해석을 해라고 만든 제목은 아닌 것 같네요. 금방 安藤日記에서 확인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쥬크온을 실행시키고 검색했더니 업데이트 되어 있네요. -_-;

그 쪽 사람중에 m-flo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건지, 누군가 미리부터 언급을 했던건지는 모르겠습니다. 제가 찾는 음원중 몇개는 없곤해서 실망을 주었던 쥬크온이 오랜만에 만족스럽네요. 3000원 정액요금은 계속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. 이 글을 쓰기 위해서 쥬크온 홈페이지에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Craig David의 새 엘범도 나왔네요. 오랜만에 즐거운 엘범의 연속입니다. 조만간 CD를 주문하던지 hot track에 한번 들러야 할 것 같습니다. 예전에 받은 도서상품권도 지갑에서 계속 썩어가고 있으니 써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.

이번 엘범에는 예전에 싱글로 나왔던 "let go" 가 포함되어 있고 원래 멤버였던 LISA와의 곡도 들어 있습니다. 5번 트랙에는 휘성과의 곡도 있군요. 지누션과 친한 m-flo이니 어떻게 그쪽으로 인연을 가져서 참여하게 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만. 이미 알고 있었던 사이였을 가능성이 높겠죠. 저야 그 사람들이랑 친하게 지내는 사이가 아니니 어떻게 알겠습니까. ^^

전체적으로 Astromantic 만큼 호화멤버로 만든 엘범은 아니지만 상관없이 좋습니다. 뭐, 제가 m-flo좋아하니 그런말을 하는 것이겠지만, 이 사람들의 특징은 아주 대충적인 랩이니(요즘이야 말이죠)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수 있는게 아닐까 합니다. 랩으로 사랑타령 하는건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상하게 m-flo에는 관대해지는군요.

조만간 Craig David 의 새 엘범도 들어보고 이야기를 늘어보도록 하겠습니다. m-flo는 역시 노래만 열심히 들었던 예라 말을 하고 싶어도 별로 할말이 없네요. 아.. 좋네요 들어보세요. 이정도가 제가 할 수 있는 말일 듯 합니다.

BEAT SPACE NINE
1.BEAT
2.Taste Your Stuff/loves BENNIE K
3.Loop In My Heart/loves EMYLI & YOSHIKA
4.SO EXCLUSIVE/loves Sowelu
5.I'M DA 1/loves WHEE SUNG
6.ONE DAY/loves 加藤ミリヤ
7.A.D.D.P./loves MONDAY満ちる
8.tO yOUR bEAT/loves YOSHIKA
9.SPACE
10.DOPEMAN?/loves EMYLI&Diggy-MO'
11.COZMO-NAUGHTY/loves Kahimi Karie
12.The Other Side of Love/loves EMYLI
13.Float'n Flow/loves Rie fu
14.HEY!/loves Akiko Wada
15.let go/loves YOSHIKA
16.TRIPOD BABY/loves LISA
17.NINE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Man of Month를 마치며

벌써 2020년 1월 14일이다. 19년의 마지막 달에 Man of Month라는 팀의 제도를 시작한다고 했었는데, 12월이 지나고 그 다음 달도 거의 절반이 흐른 것이다. MoM을 시작하면서 하겠다고 계획했던 것들도 실제 한 것들과 비교해보니...